[매듭공예]/서울부인 作

매듭으로 만든 이어폰 캡

부산사는서울부인 2013. 7. 29. 23:33

요즘은 핸드폰줄이 아닌 이어폰 캡이 대세라는군요...

그래서 저도 한 번 만들어 봤습니다....^^

동심결 매듭은 수업 패키지로도 사용하고 있답니다~~...

이 이어폰 캡이 스맛폰의 잔고장도 방지해 준다고는 하지만..

이어폰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조금 귀찮은 존재이기도 하더라구요...

이어폰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악세사리 임에 분명합니다~~....^^

 

 

동심결과 가락지를 이용해서 커플용으로 만들어 봤습니다....

하나는 옆지기 것, 하나는 제 것으로....

가운데 연봉매듭도 만들어 넣어 봤는데요...

자꾸 빠지더라구요.....ㅠㅠ

풀로 꽉!!!....붙였어야 하나 봅니다....ㅠㅠ

 

 

옆지기 폰에 장착한 모습입니다...

물론 연봉이 빠지기 전이지요~~~...^^

 

 

요건 어제 잠시 방문한 시누이 선물로 아침에 부랴부랴 만들어 본 것입니다..

수나비와 가락지로 만들어 봤구요...

제가 좋아하는 색이라 선택했는데....

핸폰 케이스와의 조화를 잠시 망각했다는....ㅠㅠ

생각보다 튀지 않더라구요...

 

 

역시 옆지기의 핸폰에 장착하고 찍어 보았습니다..

소사가 아닌 세사로 맺어서인지 나비가 좀 더 앙증맞아 보이네요....^^

 

이제는 핸드폰줄 사용하시는 분들이 거의 안계신 관계로 수업에도 이 이어폰 캡을 이용할까 생각중입니다..

그러려면 또 샘플작업을 마구마구 해야한다는~~~.....ㅠㅠ

요즘 딸아이 방학이라 같이 놀아 주기도 해야하는데......ㅠㅠ

할 일은 점점 쌓여만 가네요~~...

'[매듭공예] > 서울부인 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국화매듭 책갈피(판매용)  (0) 2013.08.08
오벌가락지매듭 반지  (0) 2013.08.08
매듭 귀걸이  (0) 2013.07.16
사색판 벽걸이  (0) 2013.07.07
발걸이  (0) 2013.07.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