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매듭공예]/서울부인 作

도래로 맺은 또 하나의 팔찌

부산사는서울부인 2012. 11. 13. 14:08

어째 올리고 보니 전부 팔찌입니다그려.....ㅋㅋㅋㅋ

조만간 다른 작품들도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..

까만 세사에 얇은금사로 도래매듭을 이용해 팔찌를 만들어 봤습니다....

약간 얇긴 한데 심플하게 정장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...

 

 

요렇게 둘이 짝으로 해도 예쁘구요...

 

 

요렇게 둘이 해도 넘 예쁘답니당~~..

 

 

요렇게 세 개를 다 하면.......

좀 오버일까요?......ㅋㅋㅋㅋㅋㅋㅋ